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최근 다시 나온 백두산 천지 괴물‼️

by 가꾼 2023. 9. 13.
300x250

안녕하세요 가꾼 입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다 아실만한 백두산! 많은 오늘까지도 많은 얘기가 오가고 있습니다 오늘 제가 가져온건 바로 제가 잘하는거죠 ㅎㅎ 그건 바로 👀👀👀👀

                                 ⬇️⬇️⬇️⬇️⬇️

백두산 천지 괴물 괴담은 옛날부터 지금까지 이어온 괴담이라고 합니다

1993년

무려 1.5m 정도의 물소처럼 생긴 생물이 백두산 천지 호수에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이건 대체 어떤 생물인지 감흥조차 할수가 없네요.. 가끔 호랑이나 다른 생물체가 천지에 살고있다는 가설이 있지만 저런 뿔을 가지고 있는 생물체는 몇 없는데 말이죠

1960년도

1960년도에선 머리가 개 처럼 생긴 괴물이 다시 천지에 나타나 사람들을 떠들썩하게 만들었죠

제가 보기엔 말처럼 생긴거같기도 했네요..  의문인건 현제 생물체중에 백두산 천지에 저런 외형을 가지고 있는 생물체는 없다라고 합니다

화질이 별로 좋지않아 이런 괴물 미제사건들은 항상 화질이 좋지않다며 합성 한거 아니냐며 사람들은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 또 미제사건으로 남게 되었습니다

1980년도

1980년엔 머리는 물뱀 같고 짧은 다리 4개가 달린 길이 2m크기에 괴물이 나타났습니다


이때 당시 사람들은 저희에게 대중적으로 많이 알려진 호수의 유명한 괴물 네시와 유사와 체형을 가지고 있다며 놀라워 했죠 저희나라 말고도 일본 기사에 나올만큼 유명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여러 목격담이 끊임없이 나왔는데 제생각은 옛날엔 괴물이 나오는 장면을 정확하게 담아낼수있는 기술이 없었고 그렇다보니 화질도 다 깨진 상황에 저걸 괴물이라 믿으라고 하는게 웃겼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또 다른 목격담이 나와 사람들을 다시 집중시키고있죠

지난 7일 천지에서 발견된것으로 알려진 사진이 아닌 영상이 나왔습니다 여러분들도 영상을 보시고싶으시면 아래 링크 클릭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   




제가 봐도 분명 생물체인건 확실한거 같습니다 백두산 괴물

최근들어 백두산 천지도 수심이 점점 낮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결국 한라산처럼 백두산도 물이 다 없어진다면 저희도 괴물을 알수있을까요?

괴물이 아니라면 우리가 몰랐던 새로운 생명체를 알아낼수도있겠네요!

오늘 이렇게 저와 오랜만에 괴담을 다뤄봤는데 괜찮으셨나요 ㅎㅎ 제가 아실분은 아시겠지만 예전엔 괴담 스토리를 다룬 블로거였습니다.. 헤헤 오늘 포스팅처럼 가끔 이렇게 재밌는 내용도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당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