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고교생 여고사 5분간 실신할때까지 폭행 ⚠️

by 가꾼 2023. 9. 6.
300x250

안녕하세요 가꾼입니다 많은 분들이 물어보더라구요 왜 괴담 전문인 제가 포스팅 다 내리고 잠적을 탔는지..

최근들어 개인사정으오 블로그에 집중을 하지 못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제가 잠적타기전에 공지라도 했어야했는데 제 블로그와 연관되어 있는 사정이기 때문에.. 그냥 가식없이 솔직하게 말씀드리자면 이제 블로그 활동하는게 실증이 날정도로 무력함을 느끼면서 살고있었네요

그래서 제 포스팅도 다 내리고 더이상 블로그 활동을 하지 않을 생각이였지만 생활하다 보니 계속 여러분들이랑 소통하고 지냈던게 너무 좋았고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래서 저 가꾼은 컨셉을 완전히 바꾸고 새롭게 시작할까 합니다.

최근에 일어나는 일들을 제 특유의 글재주로 간편하게  보여주면서 재밌게 보여줄 생각입니다! 앞으로도 구독자님들 잘 부탁드릴게요 ㅎㅎ

                오늘 보여드릴 내용은⬇️⬇️⬇️⬇️

                                💢여교사 폭행사건💢


광주의 한 고등학교에서 고교생인 남교생이 여교사를 5분간 실신할정도로 폭행을 했다 합니다 성인대 성인도 아니고 학생 신분인 남교생이 여교사를 폭행한 사건이 광주에 일어난겁니다

그이유도 저희는 알아봐야겠죠?


5일 광주 교육시청에 따르면 당시 해당 교실에서 제비뽑기로 자리배치를 하는중이였다고 합니다 그날 한 고교생이 자기 자리가 마음에 들지않는다고 교사님에게 항의를 하였고

약속은 약속이니까 바꿔줄수없다 라고 하자 항의한 고교생이 그말을 듣고 격분해 교사님을 폭행한 사건이라고 합니다


혹시나 몰라 이유라도 들어보니 더 어이가 없어지네요.. 요즘 대한민국에서 교권이 많이 무너졌다 생각하고 있었지만 교사가 학생에게 구타를 당하는 일이 일어날줄은 몰랐네요..

여교사님은 곧바로 병원에 이송되어 치료를 받고 현재는 다시 정상 출근을 하고있다고 보고 되어있습니다

폭행한 고교생이 받은 처벌도 알아보죠

7월5일 교권보호의원회를 열어 폭행한 학생을 강제 퇴학 시켰을 시켰다고 하네요

이건 학생이라도 폭행을 한건 엄염한 범죄 입니다

경찰 신고가 되어 소송을 건다면 폭행한 고교생은 학생일지라도 저희 나라 법을 피해가지 못하죠

이런 학생은 퇴학처분으로 끝내면 안되며 다신 이런 행동을 못하게 더 큰 처벌이 필요해보입니다

하지만 저희 생각과 달리 여교사님은 저희와 다른 생각을 하시고 있었죠

여교사님은 그런 구타를 당했으면서도 폭행한 학생와 합의를 하여 소송을 하는걸 원치않다라고 말해 경찰신고는 접수가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여교사님은 앞으로 살아가야하는 학생의 미래를 위해 이번일을 눈감아 주신거죠

정말.. 이번사건으로 교사라는 직업은 자기 학생들을 위한 책임감이 강해야하며 자기 학생을 끝까지 잘 인도할수있으신 분들이 해야만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정말 극한직업인거 같습니다 😭😭

교사님이 학생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는 사건이네요 너무 감동적인 앤딩인거 같아요 폭행한 고교생도 이번으로 많은 반성을 하며 살아갔음 좋겠습니다 정말루..

제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들도 누구나 학교생활에 대한 추억은 다 가지고 있으시잖아요 이번 사건을 정리하면서 제 학생때의 추억이 자꾸 떠오르더라구요 ㅎㅎ

여러분들도 제 포스팅 보시고 좋았던 추억들 한번씩 생각해보시면서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

300x250